분야별 회사 소개

Korea Visual Merchandising Association
아이씨디 ( ICD ASSOCIATES)
‘ICD ASSOCIATES’는 이태경 대표가 운영하는 비주얼, VMD,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회사이다. ICD는 Imagination, Creativity, Design의 약자로 Imagination은 이론적이고 기술적인 접근을 통한 참신한 디자인, Creativity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하는 개성있는 디자인, Design은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가능성 있는 디자인 이념을 의미한다. 현재 ICD는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 프로젝트와 함께 디자인 컨설팅 및 VMD 교육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간다움
· 교육/컨설팅 및 주요실적
창업교육/컨설팅 : 전통시장 청년몰 및 청년창업. 신사업사관학교 . 서울시 위대한 골목가게 점포 컨설팅.
디자인 ,시공, 전시 : 청량리 전통시장 VMD 시범사업. 2017,18년 대한민국 식품대전 부스 컨설팅 및 현장연출 시행
동쪽바다 중앙시장 공간디자인 및 시공 /원주중앙시장 특화거리 디자인 시공
리마크/REMARK
매장은 기업과 고객의 접점이며 브랜드의 출발지와 도착지입니다.
RE: MARK는’ 새롭게 주목 ,각인시키다 ‘의 의미로 매장 비주얼 전략을 통해 매장을 고객의 마음에 깊이 각인시키고 고객과 브랜드가 교감,소통하고자 하는 저희의 철학을 담은 이름입니다.
RE: MARK는 그러한 비즈니스 철학을 바탕으로 비주얼머천다이징 기획,연출 ,매장환경평가, 교육 컨설팅하는 TOTAL VMD 컴퍼니입니다.
  1 /